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 회원가입 안내 > 공지사항 |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 회원가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 댓글 0건 조회 1,239회 작성일 20-01-08 17:30

본문

안녕하세요.
한의사 전문의 협회를 찾아주신 전문의 선생님들을 환영합니다.

저희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는 한의사 전문의의 권익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3천명이 넘는 한의사전문의를 대표하는 단체로 구심점이 되고자 합니다. 한의사전문의제도가 시행된지 벌써 20여년이 되었지만 아직 전문의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전문의의 목소리는 너무나 작습니다. 이에 한의사전문의로서 해야 할 역할과 관련된 정책에 목소리를 내는 것은 물론, 각과의 학술적 교류, 더 나아가 전문분과에 수가개발 등 다양한 노력을 하려합니다. 이를 통해 한의사전문의의 인식 제고와 한의사전문의제도가 올바르게 자리잡게끔 노력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의 자세한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서류를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사면허증

전문의면허증

두 가지 사진파일을 회원 가입 시 함께 첨부해주시면 확인절차 후 회원가입을 승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한의사 전문의협회 회비를 납부하여 주십시오.

가입비 : 10만원

계좌번호 : 농협 351-1067-9124-13 / 예금주: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

협회 출범 이후 후원금을 내주신 회원 분은 가입비에서 후원금만큼 면제해드립니다.

현재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는 "법인으로 보는 비영리임의단체" 상태로 가입비는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후원금 납부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전화 : 010-2349-8548 전준영



3. 회원정보제공 동의를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전 회원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입력해주신 개인정보는 추후 회비납부 후 정회원이 되신 회원 분들을 ‘우리동네 전문의 찾기’등의 전문의전용 서비스에 입력하는데 사용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댓글목록

정회원만 댓글 사용이 가능합니다.